Developing Myself Everyday
article thumbnail

 학교를 다니면서 미래에 관한 고민을 하다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로 앱을 만드는 강의를 듣게 되었다.

내가 머릿속으로 생각했던 것들을 실제로 구현할 수 있다는 것에 많은 흥미를 느꼈고

앱을 만드는 개발자가 되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다.

 안드로이드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막막했을때

NAVER TECH CONCERT의 개발자 로드맵 강의를 접하게 되었다.

 

 

TECH CONCERT: MOBILE 2019 - 안드로이드 개발자 로드맵

NAVER Engineering | 내용 네이버 안드로이드 개발자 3년차가 되는 과정에서 졸업생은 무엇을 준비하고, 어떤 걸 공부해야 하는지 키워드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.

tv.naver.com

 

 

강의에서는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기본기를 쌓는것을 강요하고 있었다.

그래서 이 블로그에서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되기 위한 기본기를 쌓아가고자 한다.

위의 5가지의 항목과 컴퓨터 구조 총 6가지를 공부할 것이다.

profile

Developing Myself Everyday

@배준형

포스팅이 좋았다면 "좋아요❤️" 또는 "구독👍🏻" 해주세요!